일본직구사이트 Fundamentals Explained

중국: 중국에도 배대지가 있다. 알리익스프레스 같은 곳은 국내까지 국제 우편 등으로 무료 배송해주는 경우가 많다. 짝퉁에 대한 경계심 때문에 주로 싼 물건 위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서 싸고 무료 배송 물품 위주로 구매가 행해진다. 알리익스프레스의 배송 시스템은 물건을 웨이하이시로 긁어모은 뒤 평택항 또는 인천항으로 배를 통해 들여온다. 배가 급하면 군산항에 입항하는데, 그 경우에도 화물을 다시 모아서 인천이나 평택으로 간다.

코스트코가 가맹점 수수료를 아무리 낮추는 걸 넘어서 후려친다 한들 그만큼 신규회원이 들어오고, 코스트코에서 자주 쇼핑하러 가는 고객들은 경제적으로 넉넉한 고객들이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도 카드를 많이 소비할 것이니 각 카드사 입장에선 코스트코 가맹권을 잡으려고 혈안이 되어 있다.

산리쿠 훗코 국립공원의 미치노쿠 해안 트레일과 유네스코 에코 파크 아이즈 트레일 소개

다만 학술 용도라도 매장 내 사진촬영은 원천적으로 금지. 의외로 타 대형마트에 비해 촬영 제한은 느슨한 편. 아마 회원제라 타 업체 산업 스파이가 별로 없는데다 어떻게라도 홍보를 코코재팬 해야 하기 때문인 듯.

관세에 대한 모든 자세한 내용은 젠마켓의 일본 직구 관세안내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하지만 일본 공식숍에서는 다양하고 느낌있는 아웃도어 상품들 구매가 가능하고, 할인, 이벤트가 자주 진행되기에 잘만 이용하시면 원하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꼭 회원증을 가진 사람이 전부 다 결제할 필요 없이 계산대에서 같이 줄을 서고 각자 물건을 분리해서 계산해도 된다. 이렇게 해도 시스템상으로는 회원 한 명이 연속해서 구매하는 것으로 처리되기 때문. 단 회원권 하나당 하루에는 세 번까지 계산이 가능하다.

그러므로 해당 국가에 특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일이 없다면 미리 만들어 두자. 어느 국가에서 만들든 회원 카드는 전세계에서 유효하다.

어지간하면 알리왕왕으로 재고 있는지 물어보고 구하는 걸 추천한다. 그리고 재고가 없는데도 떡 하니 올려놓고 알리왕왕으로 죄송, 재고 없음 이라고 통보 오는 경우도 있으므로, 신용 낮은 판매자에게 구할 땐 특히 요주의.

일본은 한국과 달리 푸드코트를 회원 특전으로 바라보는 시선이 있어 회원이 아니라면 자유롭게 이용하지 못한다. 앞서 말했던 것처럼 입구에서 회원을 전부 걸러내기 때문이다.

해외에서 사용해야 할 일이 있을 경우 해외에는 이러한 규정이 있어서 마스크를 벗고 찍어야 한다고 사전에 알리도록 하자.

샤론파스

배송은 미국 본토 내에서 배대지로 보내는 시간이 있어서 좀 걸리는 편인데, 자기가 이용하려는 배송대행지가 동부인지 서부인지 잘 알아보고 판매자의 주소도 잘 확인하자.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유저명 혹은 비밀번호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